벽에 기둥을 세우려면 천장 높이의 목재를 구해야 하는데 정확하게 자르기도 쉽지 않고 끼워 넣어도 약간 틈이 생겨 헐겁게 되기 쉽다. 이 때 pillar bracket을 사용하면 목재를 천장 높이보다 약 5cm 정도 짧게 자른 후 목재 위쪽에 pillar bracket을 끼워주고 나사를 돌려 높이를 조절하면 된다.
위의 케이스 사진에서 볼 수 있는것처럼 집에 가벽 또는 선반등을 깔끔하고 손 쉽게 만들 수 있다.
목재는 투 바이 포 규격을 사용하면 된다. 나는 이번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투 바이 포가 2 inch X 4 inch를 말하는게 아니고 목재에 사용되는 별도의 규격 단위이다. 밀리미터 단위로 표현하면 38mm X 89 mm가 된다.
이런식으로 되어 있어 목재를 끼워 넣은 다음 나사로 고정할 수 있게 되어 있다.
위쪽은 펠티어가 붙어 있어 천장에 딱 고정되어도 상처를 내지 않도록 신경을 썼다.
일본에서만 판매되고 있고 가격은 개당 1800엔(소비세 8% 별도)으로 좀 비싼 편인게 아쉽긴 하다. 다만 재미있는건 일본 내에서 주문하면 우송료가 별도인데 해외에서 주문하면 우송료가 무료이다. 일본에서 EMS로 오다 보니 주문하고 2~3일이면 제품을 받을 수 있다.
http://www.pinkflag.me/pillarbracket/index.html
아래는 pillar bracket으로 만든 선반이나 가벽 샘플들이다.
주문서를 보니 배송지역이 일본지역만 표시되던데...
답글삭제그리고 지불방법이 은행입금 방식이던데요.
주문방법을 상세하게 알려주시면 안될까요? 꼭 필요한 거라 구매하고 싶은데. 부탁드립니다.
weba75@gmail.com
홈페이지의 왼쪽 중간쯤에 'INTERNATIONAL SHIPPING for overseas customers' 항목이 있습니다.
삭제감사합니다.좋은 하루되세요!
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