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8년 12월 8일 월요일

임시로 사용할 메일 서비스... Melt mail

웹 브라우징을 하다 보면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넣으라고 요구하는 곳들이 많다.
그렇다고 거기에 엉터리 메일주소를 넣으면 가입 인증메일같은걸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안되고 현재 사용하는 메일주소를 넣어주자니 향후 스팸메일의 증가는 불을 보듯 뻔하기 때문에 꺼려지는게 사실이다. 그렇다고 가입 전용 이메일(물론 엄청난 스팸이 범람하고 있을 것이다.)을 따로 관리하기도 귀찮다.
이럴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Melt mail이다. 이름에서 볼 수 있는것처럼 일정시간이 지나면 메일 주소가 얼음이 녹는것처럼 자동으로 사라져 버린다.


http://meltmail.com에 접속하면 위의 화면이 나온다.


몇시간 동안만 메일 주소를 사용할 것인가를 결정하고 자신이 실제 메일을 받고자 하는 메일주소를 넣어주고 'CREATE'버튼을 눌러주면 된다.


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된다. 즉 3시간동안만 'D656FwV3YgO9@meltmail.com'로 메일을 보내면 그걸 'test@gmail.com'으로 포워딩 해 주고 그 이후에는 저 메일주소 자체가 없어져 버리기 때문에 바로 받아야 하는 인증메일은 내 메일 주소(여기서는 test@gmail.com)로 받을 수 있고 그 이후에 혹시 올 수 있을지 모르는 스팸메일을 자동(?)으로 차단해주는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된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